봄이라떼~ 서영서정


신용이 1등급 ~ 5등급에 해당이 된다면 금융상품 이용에 별다른 제약 없이 이용을 하실 수 있을 거예요.

6등급 ~ 10등급의 분들은 금융상품 활용에 어느 정도 제한적일 수 있을 텐데 말이에요.

신용 4등급의 분들이 이용할 수 있는 금융상품은 어떤 것들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위비 모바일 상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직업 소득에 관계없이 서울보증보험 보험증권 발급이 가능한 고객분들 중 1~7등급의 분들이 이용 가능하며

1년, 2년, 3년간 이용을 하실 수 있으며 1백만 ~ 최대 2천만까지 활용을 하실 수 있어요.

동일 기업체 6개월 이상 재직 중이고 연소득 20백만 이상의 직장인 분들이 이용을 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최장 5년간 이용을 할 수 있지만 마이너스통장 방식이면 1년간 이용 가능하며 최대 1억 원까지 이용을 해볼 수 있겠습니다.

위비 SOHO 모바일 신용상품에 대해 알아볼게요.

우리은행이 정한 SOHO규모의 사업기간 1년 이상이며 BC카드 가맹점으로 정상영업 중인 개인사업자분들이 이용 가능하며

최고 30백만 ~ 최저 1백만까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위비 공무원 모바일 상품도 있는데요.

동일기관 6개월 이상 재직 중이고 연소득 20백만 이 상의분들이 최장 5년간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신용 4등급 알려드려 보았습니다.

The post 신용 4등급 정보모음 위비 모바일 상품 appeared first on 인나무닷컴.


신용 4등급 정보모음 위비 모바일 상품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